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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안내 FAQ

  • [ 회원가입 ] 회원탈퇴 방법이 궁금해요

    회원탈퇴는 PC에서 가능합니다.

    PC버전으로 로그인 후, 상단의 정보수정 - 하단의 회원탈퇴 버튼으로 가능합니다.

    회원탈퇴 신청 후 2~3일 정도 기간 소요되며, 재가입은 90일 이후에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 회원가입 ] 회원가입 시 혜택이 궁금해요

    수페르가 온라인 공식몰에서는 공식몰 회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이트 하단의 '멤버십 혜택 안내'를 클릭하시면 수페르가 온라인 공식몰 회원 혜택을 보실 수 있습니다.

  • [ 주문 ] 이전 구매 내역이 궁금해요.

    1.수페르가 온라인 공식몰 회원인 경우

    로그인 한 후 화면 상단의 "마이샵" - "주문배송조회"에서 주문한 상품과 주문금액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비회원인 경우

    "마이샵" - "비회원주문조회"에서 주문자명과 주문번호, 비회원주문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주문 ] 회원 가입 하지 않고 주문 가능한가요?

    비회원 구매 가능합니다.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 및 사이즈 클릭하신 후 주문하기의 비회원 구매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 [ 주문 ] 주소, 연락처 변경하고 싶은데, 어디서 해야되나요?

    주소 및 연락처 변경은 [상품준비중] [배송준비중] 상태에서만 변경 가능하며, Q&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오전 10시까지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배송준비중] 상태인 경우라도 포장이 완료 된 경우에는 변경이 불가한 점 양해 바랍니다.

  • [ 주문 ] 주문 후 상품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배송 전, 상품 변경을 원하실 경우 주문하신 상품을 취소하고 재주문 하셔야 합니다.


    * [배송준비중] 상태인 경우라도 이미 포장이 완료 된 경우에는 주문 취소가 불가한 점 양해 바랍니다.

  • [ 주문 ] 배송 전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 취소는 [결제완료] 상태에서만 취소 가능합니다. Q&A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주문 취소 도와드리겠습니다.


    * [배송준비중] 상태인 경우에는 패킹중으로 주문취소가 불가한 점 양해 바랍니다.

  • [ 결제 ] 주문 후 입금 시 오류 메시지가 뜹니다.

    오류 메시지가 뜨는 데는 여러가지 원인이 있습니다.

    입금대기일이 지났거나, 계좌번호가 틀렸거나, 금액 오류, ATM기기의 이체 불가 등의 원인이 있습니다.


    *입금 일이 지난 경우 : 무통장 입금 시 주문일로부터 3일 이내에 입금되지 않으면 자동 취소처리 되고 있습니다. 입금 예정일이 지났다면, 번거로우시겠지만 재 주문 해주셔야 됩니다.


    *계좌번호 오류 / 금액 오류


    가상계좌번호로 입금 시도했음에도 입금 오류 메시지가 확인되신다면

    1. 계좌번호가 다르거나 상품 구매 금액이 다른 경우 입금이 불가하므로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2. 입금 시도하는 ATM기기가 최신 기기가 아닌 오래된 기기의 경우 가상계좌 인식이 어렵습니다. 은행 창구 또는 인터넷/폰 뱅킹 이용 부탁드립니다.

  • [ 결제 ] 주문 후 결제 카드 변경이 가능한가요?

    [상품준비중] 상태라면 결제 취소 후 재 결제 가능합니다.

    상품 배송 상태 또는 상품 수령 후 카드 결제 변경은 어렵습니다. 주문 후 결제 카드 변경은 불가합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주문 취소 후 재 구매 부탁드립니다.


    * [배송준비중] 상태인 경우, 포장이 완료 된 경우가 있어 취소가 불가한 점 양해 바랍니다.

     
  • [ 교환/환불 ] 교환은 몇 번까지 가능한가요?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은 1회만 가능합니다.


  • [ 교환/환불 ] 교환 및 환불 가능 시기는 어떻게 되나요?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 [ 교환/환불 ] 차액 발생시에도 교환 가능한가요?

    동일한 상품으로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다른 상품으로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반품/환불 후에 상품을 별도로 구매하시길 부탁드립니다.

  • [ 교환/환불 ] 교환 상품은 언제 받아볼 수 있나요?

    보내주신 상품이 물류센터에 도착한 뒤, 2~3일 정도의 입고/검수 작업을 거쳐 교환 출고 진행하고 있습니다.

    상품을 확인한 후 발송을 해드리기 때문에 영업일 기준 일주일정도 소요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 교환/환불 ] 반품 신청했는데, 환불은 언제되나요?

    보내주신 상품이 물류센터에 도착한 뒤, 2~3일 정도의 입고/검수 작업을 거쳐 환불 처리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1. 카드 결제 시

    카드 취소의 경우에는 반품 완료 처리 후, 해당 카드사에 따라 주말을 제외하고 2~3일 정도 소요됩니다.

    (카드사에 따라 승인 취소 처리 기간이 상이합니다.)


    2.가상계좌 결제 시

    가상계좌 취소의 경우에는 반품 완료 처리 후, 입력해주신 환불 계좌로 매 주 지정된 요일에 일괄 입금을 진행합니다.

    최대 2주 정도 소요되고 있습니다.

    가상계좌 결제 시, 환불 계좌를 미리 입금해주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순차적으로 환불 처리되고 있어 시간이 지연이 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 교환/환불 ] 교환/반품 접수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

    1. 교환 반품 접수시 '로젠택'에 '신용'으로 반품회수를 신청해주세요.

     * 홈페이지 하단에 [로젠택배] 관련 번호가 있습니다.




    2. 반품 회수 신청 후, 2~3일 내로 대한통운 기사님이 방문하실 예정입니다.

    택배박스에 동봉 되어 있는 '교환 및 환불 요청서'를 기입하여 상품, 상품케이스, 배송비를 택배상자에 넣어 함께 기사님께 전달해주세요.



    3. 교환시 5,000원(왕복택배비) / 반품시 5,000원(최초배송비+회수비)을 동봉하여 함께 보내주세요.

     - 상품 하자 및 오배송의 경우 택배비는 본사 부담입니다.

     - 고객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은 고객님께서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 다수의 상품 구매 후 일부만 반품 시 2,500원 동봉하시면 됩니다.



    4. 교환/반품 주소지

    주소 : 안성시 일죽면 당촌리 300-8 1층 안성센터

    전화 : 070-4251-5862

    (위 주소로 미배송시 반품 확인 불가로 교환/환불 절차가 지연 될 수 있습니다.)


    회수 시 기사님께서 해당 주소가 기재된 반송장 부착 예정이니, 택배상자에 주소 기재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5. 주의사항

     - 교환 요청 후 원하는 상품의 재고가 품절 될 수 있습니다.

     - 반송된 상품이 오염이나 손상이 없어야 하며, 착화하신 상품은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 제품 구성품(운동화 끈, 제품 택, 사은품 등)의 분실 및 훼손 시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 반송 시 제품 박스 손상이 심할 경우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 교환/반품 일정은 수거일로부터 최소 일주일, 주말/공휴일인 경우 그 이상 소요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 교환/환불 ] 교환, 반품 시 어느 택배사를 이용하나요?

    로젠택배(신용)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타 택배를 이용하셔서 직접 교환, 반품을 진행 하실 경우 선불택배로 진행 및 편도택배비 2500원을 아래 계좌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 입금 계좌 : 301-0094-206-091 

    - 은행 : 농협은행

    - 예금주 : 브랜드네트웍스(주) 

    - 교환/반품비 : 5000원

  • [ 교환/환불 ] 교환 및 환불 시 택배 비용은 얼마인가요?

    교환 및 환불시 택배 비용은 5,000원입니다.

    교환/반품 절차를 확인하셔서 보내 주시면 됩니다.

    로젠택배 신용 교환/반품이 아닌 타 택배를 이용하셔서 직접 교환/반품을 진행 하실 경우 선불택배로 진행 및 편도택배비 2500원을 아래 계좌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계좌 이체

    농협은행 301-0094-206-091 브랜드네트웍스(주)


    *상품의 불량, 오배송 등 상품의 문제로 교환 시 본사에서 택배비용을 부담합니다.


  • [ 수선 ] 수선받고 싶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수선문의는 SUPERGA 공식 AS센터 070-7549-8225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품질보증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 봉제/접착불량의 경우 구입일로부터 6개월 이내 무상수선 (영수증 지참 필수)

    - 갑피 손상, 고무/뒷꿈치 손상, 지퍼/버클 교체 등의 경우 구입일 관계 없이 유상 수선  


  • [ 배송 ]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수페르가 온라인 공식몰에서는 30,000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입니다.

    만약, 교환 및 환불이 진행 될 경우 왕복 택배비 5,000원이 발생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 배송 ] 배송 소요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오전 8시 이전 주문 건은 당일 배송 시작되어 (평일 기준) 2-3일 내로 수령 가능합니다.


    예) 월요일 오전 8시 이전에 주문하시면, 월요일 당일 배송 시작되어 2-3일 내로 수령 가능합니다.

        월요일 오전 8시 이후에 주문하시면, 화요일 배송 시작되어 2-3일 내로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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