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교환/반품 접수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
작성자 SUPERGA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9-2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779

1. 교환 반품 접수시 '롯데택배'에 '신용'으로 반품회수를 신청해주세요.

 * 롯데택배(1588-2121) 전화후 "1번" 반품접수 후 운송장번호 입력 (신용 반품 접수)

 * 회수지를 변경 원하시거나 운송장번호 기입 시 오류가 있으신 분들은 문의 남겨주시면 처리 진행하겠습니다.

 * 마이샵 내에서 교환/반품 신청 시 롯데택배로 회수 요청되지 않습니다. 교환/반품 신청 후 롯데택배로 반품회수 신청 해주셔야합니다.



2. 반품 회수 신청 후, 2~3일 내로 롯데택배 기사님이 방문하실 예정입니다.

택배박스에 동봉 되어 있는 '교환 및 환불 요청서'를 기입하여 상품, 상품케이스, 배송비를 택배상자에 넣어 함께 기사님께 전달해주세요.



3. 교환시 5,000원(왕복택배비) / 반품시 5,000원(최초배송비+회수비)을 동봉하여 함께 보내주세요.

 - 상품 하자 및 오배송의 경우 택배비는 본사 부담입니다.

 - 고객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은 고객님께서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 다수의 상품 구매 후 일부만 반품 시 2,500원 동봉하시면 됩니다.



4. 교환/반품 주소지

주소 : 경기 이천시 모가면 사실로 419-20 SLK 물류센터 1층 레더

전화 : 070-4251-6581

(위 주소로 미배송시 반품 확인 불가로 교환/환불 절차가 지연 될 수 있습니다.)


회수 시 기사님께서 해당 주소가 기재된 반송장 부착 예정이니, 택배상자에 주소 기재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5. 주의사항

 - 교환 요청 후 원하는 상품의 재고가 품절 될 수 있습니다.

 - 반송된 상품이 오염이나 손상이 없어야 하며, 착화하신 상품은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 제품 구성품(운동화 끈, 제품 택, 사은품 등)의 분실 및 훼손 시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 반송 시 제품 박스 손상이 심할 경우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 교환/반품 일정은 수거일로부터 최소 일주일, 주말/공휴일인 경우 그 이상 소요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고객만족센터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